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배달안하는 고수의 중국집 문정동 홍보성 - 사천탕수육 세트 강추!

by 따박이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전문 맛집 블로거 따박이입니당. 

오늘은 제가 정말정말정말 좋아하는 문정동 짬뽕맛집 홍보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문정동에 꾀 오래 살았는데 이 집을 알게된건 문정동에서 이사가기 1년 전 쯤입니다. 

오며가며 홍보성을 봤을땐 그냥 오래된 동네 짜장면 집이구나... 했거든요?

그만큼 외관도 허름하고 매장 내 테이블 수도 얼마 안되는 가게입니다. 

그런데 이 집을 알고나서 점심시간에 홍보성에 가보면 언제나 대기줄을 서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제가 홍보성에서 가장 애정하는 메뉴는 짬뽕입니다. 

가격은 무려... 6천원!!!

요즘같은 고 물가 시대에 정말 저렴한 가격...

문정동 홍보성 짬뽕은 깔끔한 해물 베이스 국물이 일품입니다. 

 

 

 

사진은 몇일 전에 친구랑 가서 사천탕수육+짬뽕2 세트 시켜먹으면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사천 탕수육 + 짬뽕2 세트 가격은 23,000원입니다.

윤기좔좔 사천탕수육 맛있음이 사진으로도 느껴지지 않나요?

 

반응형

 

홍보성은 사천탕수육도 맛있고 일반 탕수육도 맛있어요!

사천탕수육(소) 단품 가격은 2만원이고 세트메뉴로 시켰을 때보다 양은 당연히 더 많습니다. ㅎㅎㅎ

사진은 세트메뉴에 나온 탕수육입니다. 

저랑 제 친구가 한 대식 하는데 짬뽕 한그릇씩 하며 곁들이로 먹으니 탕수육 몇개는 남을 정도로 양도 푸짐했습니다. 

 

 

 

홍보성 탕수육이나 짬뽕을 먹어봤을때 정말 맛집이라고 느껴지는게 재료로 쓰인 야채나 해산물이 하나하나 정말 싱싱함이 느껴집니다. 

그러면서도 단짠의 조화로움이 최고인 소스맛...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츄릅...

 

 

 

그리고 제가 가장 애정하는 홍보성 짬뽕!

제 입맛 기준 전국에서 가장 맛있는 짬뽕입니다.

6천원인데 오징어랑 섭섭지 않게 들어있답니다.  

 

 

 

밑반찬으로는 춘장, 단무지, 양파 뙇

단무지에 식초 뿌려서 먹고 한그릇 리필은 국룰이죠?

 

 

 

쫄깃 탱탱한 면발.

너무 굵지도 않고 얇지도 않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보성은 무조건 딱좋아!

 

 

 

홍보성 정보 확인하시구요!

홍보성
주소 : 서울 송파구 문정로4길 24-20
영업시간 : 11시 - 18시 30분 (금요일 11시 - 14시 30분)
토요일 /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2-400-4532
주차 : 불가능
점심시간 방문시 웨이팅 있으나 회전율이 좋아 오래 기다리지 않음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문정동 짬뽕 맛집 홍보성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또 새로운 맛집 알게되면 소개할게요~~~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