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위례 조개전골 맛집 추천 - 택이네 조개전골 & 타노시이

by 따박이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전문 리뷰어 따박이입니다. 얼마전 동네 언니들과 연말 회식(?)을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장소는 바로 위례의 조개전골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위례점입니다.

위치 확인하시구요!

 

택이네 조개전골 위례점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1길 4-4 큐빌상가1층 101호 택이네조개전골 위례점
전화번호 : 0507-1330-7265
영업시간 : 11:00 ~ 밤 9:30 
(라스트오더 밤 8시)

 

 

 

 

사실 택이네 조개전골은 점심시간에 동네 언니들이랑 배달로도 자주 시켜먹는 제가 애정하는 집입니다. 

몇번 시켜먹어보니 배달할때 좁아터진 그 냄비 말고!!!! 

시원시원한 큰 냄비에 제대로 된 조개찜을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언니들이 연말 송년회 사자고 할때 바로 택이네 조개전골을 외쳤습니다. ㅎㅎㅎ

일단 조개전골 비쥬얼 보시죠!!! 

또 먹고 싶드아...츄릅

 

 

 

다시 이성을 되찾고 ㅋㅋㅋ 

택이네 조개전골 위례점 외관 모습입니다.

 

 

 

 

반응형

 

조개의 효능이 써있고요 ㅋㅋㅋ 

가장큰 효능은 맛있어서 행복해진다. 아닐까요?

 

 

 

택이네 조개전골 위례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여자넷이 4인 62,000원짜리 시켜먹고 칼국수사리 2개 추가해서 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첫 반찬은 세팅해주시구요. 그 이후로는 셀프바에서 반찬을 더 가져올 수 있습니다. 

김치, 고추절임, 와사비, 열무김치, 볶은김치(이거 맛있습니다. 강추!), 양배추 샐러드가, 샐러드소스가 준비되어 있고 그 옆으로 보리밥이 있습니다. 밥 필요하신분은 보리밥에 열무김치 올려서 비벼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우선 자리잡고 앉아서 주문부터 하구요.

맥주를 시켜줍니다. 

OB라거 개인적으로 안좋아하는데 잔이랑 상표는 왜이렇게 귀여운가요.

잔은 오비라거지만 ㅋㅋㅋ 카스로 마십니다.

 

 

 

조개찜 먹을때 가장 중요한 소스 ㅋㅋㅋ

초장에 와사비 넣어서 쉐킷쉐킷 해줍니다.

 

 

 

드디어 나오는 우리의 조개전골!!!!!!!

엄청 큽니다.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분 기다리라고 하시며 타이머를 놓고 가시는데 15분이 어찌나 길게 느껴지던지...

빨리 먹고 싶드아...

 

 

 

기다리는 동안 서비스로 군만두랑 오다리튀김을 주시는데 별미였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드디어 대망의 15분이 지나고!

조개전골 개봉박두!!!!!!!

키조개도 인당 하나씩 들어가 있고 조개양도 푸짐푸짐!

 

 

 

제가 택이네 조개전골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다른 조개전골집들은 국물을 먹어보면 약간 조개를 덜씻어서 갯펄먹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때가 있는데, 아직 여기서는 한번도 그걸 느껴보지 못해서 조개를 깨끗하게 잘 씻는구나~~ 싶더라구요. 

그리고 청양고추 적당하게 들어가서 매콤 시원한 그 맛도 너무너무 좋구요!

 

 

 

조개전골은 무조건 초장파인데 택이네 조개전골에서 이 치즈 퐁듀 먹어보고 ㅋㅋㅋ 완전 반했음!

한두번 찍어먹으면 정말 별미더라구요~~~~

 

 

 

아까 서두에 말한 보리비빔밥 ㅋㅋㅋㅋ

아쉽게도 택이네조개전골 위례점 영업시간이 9시 반까지라 신난 우리는 흥을 안고 2차 할 곳을 찾아갑니다. 

 

 

 

12월 밤.

아직 너무 추워서 멀리 못가고 그 뒷골목에 가봤더니 반짝반짝 하니 너무 귀엽고 예쁜 가게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타노시이 위례점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3길 3
전화번호 : 031-757-7328
영업시간 : 오후 6시 - 새벽 1시 (일요일 휴무)

 

 

 

요즘 핫하다는 하이볼 마셔봤구요.

#타노시이 하이볼 - 9,000원

 

 

 

#타노시이 위례 나폴리탄맥엔치즈 15,000원

 

 

 

매장이 작은데 뭔가 인테리어를 아기자기하게 잘 해 놔서 아늑한 느낌도 들고 2차로 가기에 딱 좋은 이자까야 였습니다. 

1차로 가기엔 안주들이 비싼데 양이 매우 작긴 하더라구요 ^^

 

 

 

오늘은 위례조개전골 맛집 택이네조개전골 위례점과 곁들이 타노시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더 맛있는 집 찾아서 돌아올게요!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