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경찰병원역 오향가 우리동네 최애 짬뽕 맛집 💛

by 따박이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동네맛집 전문 리뷰어 따박이입니다. 😳

오늘은 여동생과 경찰병원역 최대 맛집 오향가에서 오향가 짬뽕을 먹었습니다. 

오향 가는 원래 족발로 유명한 집인데요. 족발도 맛있지만 짬뽕이랑 볶음밥이 정말 짱!!! 맛있는 집이랍니다. 

 

반응형

 

#경찰병원오향가

#가락동맛집 #경찰병원맛집

#주차가능 #족발맛집

#짬뽕맛집 #볶음밥맛집

 

오향가 주소 : 서울 송파구 송이로 106

오향가 전화번호 : 02-401-6999

매주 일요일 휴무

 

 

 

경찰병원역 오향가 영업시간

점심 : 11시 30분 ~ 2시 30분

2시 30분 ~ 5시 브레이크타임

저녁 : 5시 ~ 10시

오향족발과 냉채, 장육은 5시부터 판매합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확인하세요!

 

 

 

오향가 매장 앞에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차량이 5대 정도밖에 못 들어가서 자리가 없을 때가 더 많아요. 

저는 길 건너 경찰병원에 유료주차 하고 이용했습니다. 

 

 

 

오향가볶음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그새 가격이 좀 올라서 10,000원인데 양이 1.5인분입니다. 

같이 나오는 짜장 소스에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대망의 오향가 진미짬뽕 10,000원

이것도 1.5인분 양이 나옵니다. ㅎㅎㅎ

각종 야채와 돼지고기, 굴, 오징어, 새우, 바지락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오향가 음식은 먹으면서 재료 하나하나의 신선함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크아~~~

 

 

 

면도 탱글탱글하고 굵기도 딱 적당합니다!

 

 

 

오향가 처음 와보는 여동생도 정말 맛집이라면서 너무 좋아했습니다. 

그 기분 아시죠? 

맛집 소개해줬는데 맛있다고 하면 왠지 가슴이 웅장해지는 그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점심시간이었습니다. ^^

 

 

 

요즘 짬뽕엔 저렴한 대왕오징어 들어가 있는게 국룰인데 비싼 진짜 오징어가 들어가 있는 오향가 진미짬뽕!

재료를 아끼지 않아서 이렇게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오향가 메뉴판 확인하시구요~~~

다음엔 우리 꼬맹이들이랑 같이 와야겠습니다. 

 

 

 

오늘은 경찰병원역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짬뽕맛집 오향가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그럼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용 !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