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화성 향남 소고기 맛집 고구려 수제 본 갈비 참숯구이 전문점 생소갈비살 맛있어요!

by 따박이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전문 리뷰어 따박이 입니다. 
지난 주말 친정에 갔다가 부모님과 함께 맛있는 생소갈비살을 먹었습니다. 
포스팅할 생각이 없어서 가게 외부랑 메뉴판 사진도 안 찍었는데 기억이 너무 좋아서 없는 사진 끌어모아 포스팅합니다. 
 
일단 지도 확인 하시고요!
 
 
 

#고구려수제본갈비
#화성고구려수제본갈비
#향남고구려수제본갈비 #화성고기맛집
#향남고기맛집
#주차가능 #주차장넓음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3.1만세로 988-3
전화번호 : 031-352-7999

 
 
 
우선 오늘의 주인공 화성 향남 소고기 맛집 고구려 수제 본 갈비 생소갈비살 사진 확인하시구요.
생소갈비살 4인분입니다.
180g 당 13,000원이고요. 
아래 사진은 52,000원어치입니다.  

 
 
 
맛깔나는 밑반찬이 세팅되고요. 
부족하면 셀프코너에서 마음껏 리필해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도 나오는데 명이나물 사진을 못 찍었네요. 
명이나물은 비싸서인지 셀프코너에 준비되어 있지 않고 종업원에게 말하면 리필해 주십니다.

 

반응형

 
캬캬캬

 
 
 
화성 향남 소고기 맛집 고구려 수제 본 갈비는 참숯불을 넣어주시는데요. 
불이 들어오면 고기를 올려줍니다.
치이익~~~
소리가 너무 좋고요.

 
 
 
고기 먹을 때 버섯도 빼먹을 수 없쥬?

 
 
 
고기가 맛깔나게 익으면...

 
 
 
빠질 수 없는 알코올!!! ㅋㅋㅋ
그날은 청하가 땡겨서 청하 한병 시켜서 엄빠랑 한잔씩 했습니다. 
맛있는 소 갈비살을 안주삼아 먹으니 정말 맛이 최고였습니다. 캬.
이 사진에 명이나물이 보이네요 ㅎㅎㅎ

 
 
 
때깔 고운 화성 향남 소고기 맛집 고구려 수제 본 갈비 소갈비살!
다시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입 짧은 우리 꼬맹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도 소고기는 질려서 많이 못먹는데 후식 냉면시켜서 곁들여 먹으니 질리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친정집 오면 가끔 외식하러 와야겠다고 생각했네요. 

 
 
 
오늘은 우리 가족이 주말 외식으로 맛있게 먹은 화성 향남 소고기 맛집 고구려 수제 본 갈비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