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르르 톡톡 미니 볼] 귀엽고 맛있어요.

by 따박이

귀여운 공주님의 생일주간!

케이크를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무더위도 날려버릴겸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기로 했답니다.

매장에가서 아이크림 쇼케이스를 보니 귀엽고 예쁜 케이크가 많더라구요. 

그중에서 저의 픽은 "와르르 톡톡 미니 볼" 입니다. 

형형색색의 초코볼과 케이크 중앙에 무려! 구슬 아이스크림이 숨어 있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모양도 중요하지만 어떤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지가 정말 중요하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르르 톡톡 미니 볼]에는 민트 초콜릿 칩, 아몬드 봉봉, NEW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엄마는 외계인, 블로베리 치즈케이크가 들어있답니다. 

사실 저는 지독한 민초단이라 와르르톡톡미니볼을 선택할때 민트 초콜릿 칩이 들어 있는게 큰 이유 중 하나였답니다. ㅎㅎㅎ

 

 

 

 

 

와르르 톡톡 미니 볼 아이스크림 케이크 실물감상 타임입니다. 

ㅎㅎㅎ 곰돌이가 너무 귀엽죠. 

곰돌이는 초콜릿으로 만들어져서 우리집 6세 5세 두 꼬맹이들이 행복하게 하나씩 나눠먹었어요. 

가운데 있는 볼에 하얀 것은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그냥 크림이었어요. 

그 크림은 무맛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조금 아쉬운 부분이에요.

 

반응형
반응형

 

 

 

케이크 오픈 하니 꼬맹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알록달록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이 최고의 매력인 것 같아요.

 

 

 

곰돌이 부터 하나씩 해치우는 꼬맹이들 ㅋㅋㅋㅋㅋㅋ

 

 

 

케이크를 두르고 있는 띠를 떼어내면 조각케이크 모양으로 5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민초단 답게 ㅋㅋㅋㅋ 전 민트초코부터 맛봅니다. ㅋㅋㅋㅋ

 

 

 

알록달록한 초코볼 밑에 크림 보이시나요. 

무맛 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열심히 먹다보니 나온 구슬 아이스크림!!!

아이들이 소리 질렀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참 그리고 케이크 위에 볼도 초콜릿 볼이라서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어제 저녁에 먹고 아침에 눈 뜨자마자 남은 아이스크림 찾아 드시고 등원한 꼬맹이들이랍니다. :)

 

 

 

그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르르 톡톡 미니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