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위례 중앙광장 맛있게 매운 냉면 맛집 주누돈까스냉면

by 따박이

여러분 ~ 드디어 냉면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냉면 너무 좋아하는데 이제 나이 들었다고 추울땐 냉면 못먹는 몹쓸몸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따듯한 계절을 기다렸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개인적으로 위례에서 가장 맛있다고 손꼽는 냉면집 주누돈까스냉면 집에 다녀왔습니다!

저의 입맛은 자극적이고 달고 짠거 좋아하는 MSG 애호가 임을 미리 밝혀드립니다. 

주누돈까스 아주 자극적이고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비냉에 시원한 물냉면 육수 타먹는걸 좋아합니다. 

아주 찐~ 하고 맛있어 보이죠?

 

 

 

주누돈까스냉면 매장 내부 입니다. 

좌석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점심때는 자리가 꽉꽉 찬답니다. 

좌석간 거리가 쫌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

 

 

입구에 들어가서 주문기계에서 주문 하는 시스템입니다. 

 

 

 

주누돈까스냉면 메뉴판 확인하세요.

돈까스 소스 매콤/매운/일반 세가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매운돈까스 매우 매워요 ㅋㅋㅋ 완전 화끈한 맛! 

 

 

 

저번 방문땐 온육수가 없었던 것 같은데 새로 생겼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국수집, 냉면집에서 온육수 안주면 너무 섭섭한 1인인데 반가웠습니다.

 

 

 

돈까스 냉면 정식을 주문했더니 식전 스프도 나오네요. 

추억의 오뚜시 스프 딱 그맛입니다. ㅎㅎㅎ 

후추 솔솔 뿌려먹으니 맛있어요.

 

 

 

친구가 시킨 돈까스 냉면 정식입니다.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주누 돈까스 정식에 나온 돈까스 잡내없이 따듯하고 맛있었습니다. 

 

 

 

물냉면도 시원하고 자극적인 맛 ㅋㅋㅋ 

새콤달콤! 

 

 

 

그리고 비빔냉면 8,000원

다음번엔 칡불물냉면에 도전해보려구요. 

스트레스 받거나 확 매운거 땡기는 날 도즈언!

 

 

 

주누돈까스냉면 위치 확인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