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후기 가격 부작용 - 5회 275,000원(부가세포함)

by 따박이

오늘 태어나서 처음으로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시술을 받고 왔다. 브라질리언 회음부 항문 레이저 제모 1회 통증 후기와 가격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생리컵 사용을 시작하고 그날이 가까워오면 회음부 주변을 셀프면도했는데 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자세도 힘들고 면도도 잘 안된다.

그러던 중 지인으로부터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가 가능하다는 말을 듣게 된 것! 지금까지는 그 부위가 레이저 시술이 될 거라고 생각도 못하고 있었다. 

이미 10년 전 쯤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를 하고 지금껏 만족하고 살고 있기에 당장 예약전화부터 걸었다!

그 사이 레이저 제모 시술 가격도 많이 내려갔더라.

예전에 내가 시술받을때는 겨드랑이 5회에 5만 원이었는데 지금은 5회에 1.8만 원.

우와.

이번에 내가 하려는 브라질리언 + 회음부 + 항문제모 5회는 25만 원이고 부가세를 포함하면 27만 5천 원!

생각했던 것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고민의 여지가 없었다. 

나는 간 김에 인중 시술도 추가했다.

인중 5회 1.8만 원에 부가세 포함해서 19,800원.

너무 싸다. 

 

반응형

 

예약을 하고 나서 혹시 아플까 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오늘 브라질리언 회음부 항문 레이저 제모 1회 시술을 받은 결과는... 정말 안 아팠다!!!!!! 

예전에 겨드랑이 제모 때는 이것보다 훨씬 오래 걸리고 아팠던 것 같은데 요즘은 기술이 발전해서 아포지플러스라는 새로운 장비를 사용해 시원한 바람을 쏘면서 비접촉으로 시술을 받았다. 

아포지플러스를 경험해 본 결과는 정말 안 아프고! 빠르다!!!

 

사실 브라질리언 회음부 항문은 부위가 부위이니 만큼 시술받는데 큰 용기가 필요하고 시술 시 자세가 수치스러울 수 있는데 워낙 빨리 끝나고 여의사선생님과 1대 1로 시술할 수 있어서 편안한 마음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었다. 

 

 

 

 

브라질리언 회음부 항문 레이저 제모 시술 1회 받은 후기는 너무 개운하고 앞으로 5회도 가뿐하게 잘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점이다.

털들아 모두 사라져라~~~~

 

브라질리언 회음부 항문 레이저 제모 개인적인 부작용은 아직까지는 없는 것 같다. 

 

아포지플러스 제모 시술 주의사항

하루정도는 붉음증이나 가려운 증상이 발생할 수 있다. 
모낭염이 발생할 수 있다.
털이 가늘어지거나 옅은 색깔로 변할 수 있다.
최소 3회 이상 또는 5~6회 시술을 받아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털의 굵기나 색깔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다.
3회 치료로 80% 이상의 영구제모 감소효과가 있다.
일반적으로 4주에서 6주 간격으로 시술한다.
효과는 6개월에서 1년 이상 지속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